41 |
[기타]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았는데 사라졌어요?
|
|
40 |
[기타] 세경사(바우몰) 콜센터의 업무시간은요?
|
|
39 |
[상품관련]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은 언제든지 가능하나요?
|

- 반품은 물품 수령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 - 제품에 불량 및 하자가 있을시에는 100%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 (택배비는 세경사(바우몰)에서 부담합니다.)
-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시에는 왕복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(제품을 세경사(바우몰)로 내려보낼때 2,500원을 동봉해서 보내주시거나 세경사(바우몰)로 입금을 시켜주셔야 반품이 처리됩니다.)
- 제품에 대한 하자로 반품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CJ대한통운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[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경우]
* 배송된 상품이 파손,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
* 배송완료후 7일이 경과한 경우
* 제품 포장개봉후 설치된 경우
* 박스포장된 제품을 들어있던 박스에 넣지 않고 제품을 반송한경우
* 박스포장된 제품의 박스가 심하게 훼손된 경우
* 제품자체에 운송장스티커를 붙인경우
* 모든 주문제작 상품은 반품 및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.
|
38 |
[환불요청]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교환 또는 환불하고 싶어요.
|

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교환, 또는 반품하고자 하실 때는 세경사(바우몰) 콜센터로 전화를 주신 후 고객께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시고 반품하시면 됩니다. (단, 수령 7일이 경과한 상품의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.)
또한 제품을 잘못 주문하셨을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왕복택배비를 지불하신 후 세경사(바우몰)로 반품해 주시면 됩니다.
제품을 반품하실 때에는 제품 박스를 그대로 보내지 마시고 다른 박스에 포장해서 보내주셔야 반품이 접수됩니다.
보내실 때 택배사를 CJ대한통운을 이용해서 보내주시면 더 빨리 처리됩니다.
|
37 |
[상품관련]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, 또는 파손된 제품이 왔습니다.
|
|
36 |
[환불요청] 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|

반품하실 제품을 먼저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여 세경사(바우몰)로 보내주시면, 제품의 파손, 손상, 오염되지 않았을 경우 세경사(바우몰)에서 연락을 드리고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. 카드결제의 경우 승인취소 해드리고 무통장 입금은 본인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.
|
35 |
[상품관련]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경우?
|

- 배송된 상품이 파손,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
- 배송완료후 7일이 경과한 경우
- 제품 포장개봉후 설치된 경우
- 박스포장된 제품의 박스가 심하게 훼손된 경우
- 주문제작의 모든제품은 반품 및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.
|
34 |
[주문취소] 주문한 제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|

※ 결제 이전(무통장 입금이며 입금예정인 경우)의 주문 취소는 즉시 처리가 됩니다. ※
※ 위의 경우 이외의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. ※
※ 카드 결제이며 결제예정 상태인 경우는 결제된 경우가 아니므로 취소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. ※
※ 교환 , 환불에 관해서는 절차에 따라 신속히 처리해드립니다. ※
주문취소 : 주문조회->주문상세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.
최대한 회원님들이 상품을 빨리 받으실 수 있도록 상품 주문 후 결제가 완료 된 상태에서는 배송 절차에 따라 모든 것이 자동 전산화 처리로 진행이 되고 있기 때문에 중간 취소 처리가 불가합니다.
반드시, 상품을 주문하시기 전에 충분히 생각히시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|
33 |
[배송안내]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|

제품 배송은 결제 완료후 1~3일 정도가 소요되며, 일부 재고부족 상품의 경우 배송일자를 고객님께 유선상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.
상품 출고 후 상품의 위치는 제공해드린 송장번호로 조회부탁 드립니다.
(단 공휴일 등은 배송업체의 사정상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|
32 |
[배송안내] 배송비는 무료인가요?
|

세경사(바우몰)은 결제금액이 50,000원 이상인 경우 배송비를 무료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
50,000원 미만의 경우 결제시 택배비 2,500원이 청구되며, 사업자회원의 경우 무료배송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|
31 |
[배송안내] 지방에도 배송되나요?
|
|
30 |
[배송안내] 주문 후 배송현황을 어떻게 조회하나요?
|
|
29 |
[배송안내] 비회원도 배송 확인이 가능한지요?
|

비회원도 운송장번호로 배송확인하실수 있습니다만, 여러 혜택을 놓치게 됩니다.
회원님께만 제공되는 여러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, 회원가입 후 주문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.
|
28 |
[주문결제] 주문 후 배송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|
|
27 |
[배송안내] 직접 수령시 배송비 할인이 가능한가요?
|
|
26 |
[주문결제] 결제 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?
|

세경사(바우몰)에서는 다양한 결제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신용카드결제, 가장계좌결제, 실시간이체, 무통장입금, 카카오페이, 네이버페이등으로 회원님들의 편한 쇼핑을 위해 앞으로도 계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.
|
25 |
[주문결제] 무이자 할부는 가능하나요?
|
|
24 |
[주문결제] 온라인 입금시 은행과 계좌번호를 알고싶어요.
|
|
23 |
[주문결제] 결제시 주의 할 점은 무엇입니까?
|

카드결제 시 카드 번호와 유효기간은 보안유지를 위하여 주문 시마다 입력하셔야 합니다.
정확히 입력하시고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무통장 입금의 경우에는 반드시 주문 시에 등록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이름이 똑같아야 입금확인이 됩니다.
만약 다를경우 즉시 세경사(바우몰)로 연락 주세요.
|
22 |
[주문결제] 주문 및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.
|

세경사(바우몰) 상단의 [주문조회]에서 회원님의 주문내역과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
리스트 상에 방금 주문건이 조회가 되며, 상태가 졀제완료로 보이신다면 정상적으로 주문과 결제가 이루어지신 것입니다.
|